[대한뉴스=이동호 기자]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105630]의 계열사이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 www.hansaedreams.co.kr)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컬리수가 탄생 15년 만에 프렌치시크 모던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그동안 유로피언 감성의 '꼬마 신사', '꼬마 숙녀' 컨셉을 표방하며 국내 대표 유아동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온 컬리수는 프랑스풍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로 브랜드 컨셉을 변경하며 탄생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맞는다.
2015 F/W 시즌에 출시될 프렌치시크 모던 라인 제품 중 가장 대중에게 먼저 선보이게 될 가을 신제품 테마는 숲의 요정과 동화 속 여우를 모티브로 한 'FANTAGY IN THE WOODS'와 가을, 숲탐험대를 모티브로 한 BOHO CHIC 스타일의 'MEMORIES OF THE WOODS' 2개다. 두 라인 모두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컬러, 세련된 프린팅과 패브릭이 장점이다.
컬리수는 프렌치시크 모던 라인의 대대적인 변화를 앞두고 새로운 컬리수와 함께할 서포터즈 '컬리수엔느'를 모집한다. '컬리수엔느'는 '컬리수'와 '파리지엔느'의 합성어로 프렌치 시크 모던 스타일의 아동복 컬리수를 사랑하는 엄마를 지칭한다.
서포터즈 '컬리수엔느'는 오는 8월 2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하며, 4세 이상 7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중 개인 블로그 및 SNS를 활용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컬리수 공식 브랜드 블로그(http://www.hansaedreamblog.com/)에 방문해 이름, 연락처, 지원동기, SNS 주소를 작성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8월 19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선발된 컬리수엔느에게는 컬리수 프렌치시크 모던 라인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활동기간 동안 매달 20만원 상당의 다양한 컬리수 신제품이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20만원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컬리수는 국내 대표 유아동 브랜드로서 15년간 러블리하고 댄디한 느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제 새롭게 변화할 컬리수는 모던함과 세련됨을 추구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게 된다"며 "세련된 프린트와 패브릭, 톤 다운된 감성 컬러, 가성비 높은 품질 등을 바탕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컬리수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