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인희 기자] (주)헤라몬드(대표: 조근수)의 웨딩주얼리 브랜드인 아디에스는 온라인 브랜딩으로 특화된 공식서포터즈 이오시스 1기를 모집, 지난 22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최종 선정된 16명의 아디에스 브랜드 서포터즈 이오시스(이하:이오시스)들은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아디에스가 진행하는 주얼리 클래스 및 문화 클래스를 참여하게 된다.
이오시스는 주얼리&문화 클래스 참석 외에도 아디에스 디자인 품평, 주얼리 트렌드 정보 교류 및 주얼리 브랜드 아디에스의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블로그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활동 미션을 수행한다. 아디에스는 최우수 이오시스에게 주얼리 및 호텔이용권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아디에스 브랜드마케팅전략 조은희팀장은 “아디에스 클래스의 주제는 '힐링'으로 소소한 클래스를 통해 일상에서도 주얼리처럼 빛나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디에스는 최고의 여신이라는 뜻을 가진 주얼리 브랜드로 최고의 한국 세공기술을 바탕으로
유니버셜한 스타일과 트렌드 및 트랜디셔널 컬섹션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다.
관련 문의 1688-0887 www.adeesse.com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