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진천군,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 위해 오는 21일부터 3주간
  • 조정광 기자 dkorea999@hanmail.net
  • 승인 2015.10.17 16: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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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조정광 기자] 진천군은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해 2015년 민원행정 고객만족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진천군과 읍면 방문 민원에 대해 대면설문과 홈페이지 전자설문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21일부터 11월 11일 3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조사항목은 민원실 환경, 신속성, 친절도, 서비스 과정 등 4개 분야 12개 항목으로 조사 결과를 통해 나타난 민원인 불편 사항이나 요구사항 등은 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민원 서비스의 질을 한차원 높이기 위한 자료로 활용된다.

 

서선원 군 종합민원과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진천군 민원행정에 대한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결과에 대한 분석을 통해 다양한 민원 편의시책을 적극 발굴해 고객 감동 민원행정 서비스를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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