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박민영의 2015 FW 광고캠페인 공개
서인국·박민영의 2015 FW 광고캠페인 공개
뉴질랜드 도심을 배경으로 클래식한 패턴의 아웃도어 웨어 표현
  • 한예솔 기자 dkorea333@hanmail.net
  • 승인 2015.10.2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한예솔 기자]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서인국, 박민영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하며 최근 월동준비에 들어갔다.

 

ⓒ대한뉴스

이젠벅은 2015 F/W 시즌에 앞서 아웃도어와 소비자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통해 타브랜드가 갖지 못한 이젠벅만의 속성을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한 결과, ‘패턴’이라는 개념을 발굴해 디자인에 적용, 아웃도어의 패턴까지 바꾼다는 중의적인 의미의 컨셉을 개발했다.

 

23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이젠벅 2015 F/W 광고는 서인국이 주인공이 되는 ‘헤링본다운’ 편과 박민영이 주인공이 되는 ‘타탄다운’ 편 등 2편으로 제작됐으며, 두 사람의 나즈막한 내레이션으로 시작하여 뉴질랜드 도심의 클래식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여준다.

 

광고 속에서 서인국과 박민영이 착용한 제품은 이젠벅이 최근 출시한 구스다운재킷인 ‘패턴다운’이다.

 

‘패턴다운’은 기존 아웃도어 의류의 디자인을 과감히 버리고 헤링본, 타탄체크, 글렌체크 등 감각적인 유럽식 패턴 디자인을 활동적인 아웃도어에 접목한 것으로, 아웃도어 웨어의 기본 기능인 보온성에 패션 트렌드까지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또한, 한 가지 아웃도어 패딩으로 정장, 캐주얼, 트레이닝룩 등 다양한 패션이 연출되는 것도 특징이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서인국, 박민영은 ‘패턴다운’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내 찬사를 받았다.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촬영 역시 순조롭고 만족도 있게 진행되었고, 정장이나 니트 원피스 등에까지 어울리는 패턴다운을 직접 경험해본 두 사람 모두 제품에 매우 만족해했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은 기능에서 스타일까지 생각하는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패턴’이라는 새로운 코드를 누구보다 먼저 시장에 제시했다.”라며,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에서 활용 가능한 이젠벅 패턴다운의 매력을 영상으로 먼저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젠벅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박민영은 최근 유승호와 함께 SBS 새 드라마 ‘리멤버’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화제가 됐으며, 서인국은 최근 국내외 팬들과 생일파티를 해 주목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