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 아침방송 실시
충남도청,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 아침방송 실시
  • 대한뉴스
  • 승인 2008.05.04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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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도는 공직에 대한 자부심 고취와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5월 한 달 동안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3분간 청내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방송 주제는 고객만족행정 컨설팅 전문업체에서 추천한 방송원고 중 충남도정에 적합한 20개의 주제를 선별하여 전문 성우에 의해 방송원고를 녹음시켜 CD로 제작, 전파를 타게 된다.

방송 내용으로는 △할수록 좋은 말 △웃고 삽시다 △긍정적인 말 등으로 구성하고 방송하므로서 하루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민원 고객을 대하는 마음가짐과 자세를 가다듬고 도정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강한충남 구현’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충남도 관계자는"2006년에는 전화예절, 방문고객 응대 등을 주 내용으로 TV유선방송을 통해 실시하고, 2007년에는 일반 방송으로 실시하여 직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적이 있다” 면서 “이번에 방송을 실시하므로서 직원들의 자기성찰은 물론 고객감동 서비스가 한층 더 높아 질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윤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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