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장안동에 대규모 서비스 센터 오픈
폭스바겐, 장안동에 대규모 서비스 센터 오픈
  • 대한뉴스
  • 승인 2008.07.08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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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의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대표:이병한)는 7월 1일부터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대규모 서비스센터를 오픈 했다.

클라쎄오토의 장안동 서비스센터는 건평 약 4,600m2로 국내 폭스바겐 전용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다. 지상 6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된 장안동 서비스센터는 동시에 20대를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를 보유해 일일 최대 1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으며, 일반 정비에서부터 판금/도장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정비 서비스를 원 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는 최첨단 정비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 1층은 폭스바겐 고객들을 위한 전용 라운지로 꾸며 서비스를 받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폭스바겐의 신차 관람도 할 수 있다.

특히 장안동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사고처리 전담반 및 긴급출동 서비스 팀 운영을 통해 고객이 가장 빠르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중무휴로 24시간 담당자가 대기하는 사고처리 전담반에서는 사고처리를 위한 상담 및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른 Door-to-Door 서비스도 가능하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장안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7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휴가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 패션골프우산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강남과 강북 모두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장안동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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