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최진이 기자]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지난 13일부터 선착순으로 함부로 애틋하게 공식협찬으로 노출되고 있는 노을 밀크티의 인기로 밀크티 구매 고객 대상 퍼엉 러브 보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극 중 노을이 좋아하는 음료로 노출되는 노을 밀크티 (노을이 타로밀크티, 노을이 블랙 밀크티) 포함 제조음료 2잔 총 3잔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음료 구매 후 지류 프리퀀시 쿠폰으로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 공차 퍼엉 보틀을 랜덤 증정한다.
지난 13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발급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터칭 및 타 이벤트 중복적용 불가로 교환기간은 발급일로부터 한달이다.
증정되는 보틀은 공차코리아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러브 보틀이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되어있으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속 모습들을 포착해 ‘차 한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이라는 주제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초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가 공식협찬을 진행한 함부로 애틋하게는 지난 6일 첫방송부터 시청률 12%을 돌파하며 동시간대 드라마 중에서 단연 1위를 하며 주목 받고 있다”며 “공차의 대표메뉴인 타로 밀크티는 노을이 좋아하는 음료이며, 밀크폼은 극 중 노을의 마음을 표현하는 포인트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앞으로도 주요 장면에서 보여질 공차의 다양한 메뉴에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