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상담의 날’ 운영으로 생활 고충민원 원스톱 처리!
평택시, ‘상담의 날’ 운영으로 생활 고충민원 원스톱 처리!
  • 안상민 기자 zola57@naver.com
  • 승인 2016.10.2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안상민 기자] 공재광 평택시장은 지난 20일 대외협력실에서 ‘시민공감마당 상담의 날’을 운영했다.

 

ⓒ대한뉴스

 

‘시민공감마당 상담의 날’은 시장과 상담을 원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온라인과 유선으로 상담을 신청해 시장과 직접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이날 민원 상담은 대중교통이용 학생 통학불편 사항, 건축허가건 등 총 3건으로 시장 뿐만 아니라 관련부서장이 함께 배석해 시민들의 생활 고충민원에 대해 즉석에서 충분한 답변이 이뤄졌다.

 

특히, 동삭동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을 둔 한 학부모의 자녀들의 통학불편에 따른 애로사항에 대해 공재광 시장은 해결방안으로 버스운행 증차와 금년말 KTX 지제역 개통과 동시에 BRT 임시노선 운행 등 향후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민원을 해결했다.

 

한편, 평택시는 지난 2월부터 ‘시민공감마당 상담의 날’을 지속적으로 운영 지금까지 39건의 민원상담을 실시했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