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최진이 기자] 비 내리는 길거리 포장마차를 표방한 실내 포차 브랜드 포차어게인(대표 배승찬)이 SNS를 통해 ‘낮술 vs 밤술’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낮술과 밤술 중 선호하는 것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포차어게인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차어게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낮술’ 또는 ‘밤술’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 24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0월 26일이다. 당첨자는 댓글을 단 사람들 중 5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선정한다.
포차어게인은 매주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를 적용한 이벤트를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특정 매장별로 진행하고 있다. 각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포차어게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포차어게인 관계자는 “현재 포차어게인은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곳곳에 매장 오픈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며 “오픈 매장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에 포차어게인 브랜드를 알리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매주 SNS 등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차어게인은 정통 삼겹살 전문점 ‘구이가’로 잘 알려진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가업FC(대표 배승찬)가 내놓은 실내포차 브랜드로, 경기도 안양 최대 상권인 안양 일번가에 지난해 10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강남, 경기 수원, 강원, 전북, 부산 등 현재 전국 각지에 6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