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VVIP를 위해 만들어진 최고급 에스테틱 화장품,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시동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VVIP를 위해 만들어진 최고급 에스테틱 화장품,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시동
  • 송재호 기자 smypym@naver.com
  • 승인 2016.11.02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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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매거진2580=송재호 기자] 최근 높아져가는 외모에 대한 관심 속에 한국의 화장품 업계는 수입 명품 브랜드, 백화점 브랜드, 로드샵 브랜드, 드럭스토어, 심지어 온라인 브랜드까지 셀 수 없이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뒤섞여 치열한 다툼을 벌이고 있다.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의 선택지는 그야말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수많은 화장품 선택지 중 자신의 소중한 피부에 직접 사용할 제품을 고르는 일을 큰 고민거리로 여기곤 한다.

 

3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남에스테틱’이라 불려온 (주)본에스티스(대표 : 한도숙)는 끊임없는 연구와 제품, 원료 개발로 강남의 VVIP 고객들에게 오더메이드로만 전해지는 최고급 에스테틱 화장품을 만들어왔다. 본에스티스가 한국에서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의 시크릿 에스테틱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듣고 방문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싱가포르 등의 해외 투자자와 바이어들이 본에스티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에 주목하는 모습을 보며 한도숙 대표는 ‘최고급 에스테틱의 대중화’ 라는 슬로건 아래 ‘파이테라피’라는 홈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본에스티스

에스테틱 테크니션과 최첨단 기술력이 만나 개발된 독보적인 특수 원료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해 온 본에스티스는 자사만의 기술력으로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천연 재료들을 이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독자적인 원료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에스테틱 노하우와 최첨단 기술력이 결합된 특수 공법으로 탄생한 본에스티스만의 특수 원료들로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 되는 성분의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본에스티스의 제품들은 정제수가 70% 이상 차지하는 일반 화장품과 달리 가시오갈피에서 추출한 아쿠아세포로 채워지며,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속부터 탄력있는 피부로 재탄생시키는 트리펩타이드 성분과 신비의 버섯 동충하초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코디세핀으로 저하된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며 피부 생성과정을 촉진시켜 피부재생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핵심 기술인 천연 바이오크로이터와 나노바이오 유효성분은 침상 구조의 크로이터가 각질 세포 안으로  침투되어 피부재생을 촉진시키게 되고, 진피로 침투된 천연성분들은 혈액순환, 세포재생, 콜라겐 합성, 세포분열촉진, 진정, 항염, 피부연화 작용 등 다양한 세포 재생작용을 통해 표피층의 각질을 제거함으로서 피부의 문제점인 잡티, 미세주름, 블랙헤드, 여드름 등의 해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본에스티스

고대 이집트, 아프리카에서 피부 치료로 사용되던 ‘악어오일’을 함유한 고기능성 화장품 출시

 

본에스티스는 최근 고대 이집트, 아프리카에서 피부 치료로 사용됐던 악어 오일과 9가지 활성에너지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과 생명력을 선사하는 크림인 ‘크로코나인(Croco 9°)을 출시했다. 크로코나인 크림은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보습, 진정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성 멀티 크림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요인들을 차단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에 큰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하나의 제품으로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커버한다는 All-in-one 컨셉으로 가격적인 요소를 합리적으로 조절하여 VVIP에게만 적용되던 제품을 보다 많은 여성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도숙 대표는 “꾸준히 사용할 경우 탁월한 보습력은 물론 화이트닝으로 인한 투명한 피부, 탄력, 촉촉함, 매끄러움까지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미스코리아들을 비롯한 다수의 유명인들의 본에스티스를 찾는 발길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이 본에스티스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6월 ‘2016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대상(뷰티서비스 부문)’을 수 상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본에스티스

글로벌로 사업 영역 확대, 한국의 ‘K-뷰티’ 전 세계에 알릴 것

 

한국의 아름다움을 중국을 비롯한 세계에 널리 알리는 것이 목표인 한도숙 대표는 2009년부터 올해까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심사위원 및 심사위원장을 역임하며 한국의 미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역할을 충실히 해 왔다. 지난 6월에는 한류 뷰티쇼 ‘와우쇼(WOW SHOW)’에 직접 강연자로 나서 K-뷰티와 한류스타, 미스코리아의 시크릿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K-뷰티를 알리기도 했으며, 9월부터는 중국 대형 보험회사인 태평보험그룹과 손잡고 태평보험그룹 VIP 고객들을 위한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공 중에 있다. 태평보험그룹은 현재 중국의 보험회사 중 가장 오래된 국제보험회사로 홍콩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일본, 유럽 등지의 20여 개 자회사와 84여 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한편 한도숙 대표는 극비리에 구엔카오키 베트남 전 총리 부인과 만남을 갖고 본에스티스의 베트남 진출을 협의 중에 있으며, 중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프랑스 등의 나라와도 긴밀하게 사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 대표는 “30년간 에스테틱만을 바라보며 한 길을 걸어왔는데 해외에서도 그 노력을 알아봐주시는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다. 본에스티스의 차별화된 테크닉과 제품으로 K-뷰티를 진정성 있게 선보임으로써 세계 어디서든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겠다.”며 마지막으로 “이를 통해 전 세계에 K-뷰티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전파할 계획”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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