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새 차처럼 타세요!폭스바겐 고객 감사 캠페인 실시
언제나 새 차처럼 타세요!폭스바겐 고객 감사 캠페인 실시
  • 대한뉴스
  • 승인 2006.08.3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 코리아(사장:박동훈)에서는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5일까지 기존 폭스바겐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출고 후 4년 이상 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은 물론 판금, 도장, 부품과 공임을 최대 15%의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출고후 4년 이내의 차량의 고객들에게는 판금 및 도장에 한해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의 좁은 주차 환경 때문에 생긴 차량 외부의 크고 작은 상처를 저렴하게 복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단 보험 적용 차량 제외)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SK 솔룩스 (Solux)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유 할인권 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변함없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특히, 작년에 한국 법인이 설립된 이후 고객 여러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폭스바겐은 놀라운 성장을 계속 거듭해오고 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콜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