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 코리아(사장:박동훈)에서는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5일까지 기존 폭스바겐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출고 후 4년 이상 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은 물론 판금, 도장, 부품과 공임을 최대 15%의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출고후 4년 이내의 차량의 고객들에게는 판금 및 도장에 한해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의 좁은 주차 환경 때문에 생긴 차량 외부의 크고 작은 상처를 저렴하게 복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단 보험 적용 차량 제외)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SK 솔룩스 (Solux)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유 할인권 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변함없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특히, 작년에 한국 법인이 설립된 이후 고객 여러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폭스바겐은 놀라운 성장을 계속 거듭해오고 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콜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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