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社長:尹永斗)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3년 연속으로「세계 최고 승무원 상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기내 서비스 상(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 」을 수상하였다.
이와 함께 올해에는「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처음으로 수상하여,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를 통하여 독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실시,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상식은 지난 12월 11일 오후 6시(현지시각),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항공,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들이 참석하였다.
서기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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