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2007년 경영전략
LIG손해보험 2007년 경영전략
  • 대한뉴스
  • 승인 2007.01.01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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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LIG손해보험은 정도경영, 윤리경영, 투명경영, 책임경영을 통해 기업가치와 LIG브랜드가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으며, 손익관리 중심의 경영으로 2007년을 “지속가능 성장의 원년”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하여,

첫째, 수익성에 기반한 매출 증대를 통해 이익을 높이고 기업가치가 커지도록 하겠다.


수익성 높은 매출 증대를 위해 상품, 채널, 언더라이터 등 각 분야의 경쟁력을 업계 최고수준으로 강화할 것이다.

둘째, 고객의 가치 증진을 중점적인 전략으로 추진하겠다.

전사적으로 CS경쟁력을 극대화하고 기본에 충실한 영업력 강화에 매진할 것이다.

셋째, 가치창조 경영의 핵심동력으로서 경영혁신 활동을 가속화 해 나가겠다.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경영혁신 활동은 Process Innvation 측면에서 많은 성과가 나타나고 있고, 올해에는 이러한 혁신활동이 전략과제를 수행해 나가는 엔진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

넷째, 나눔경영의 정착을 통해 LIG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다.

나눔경영 정착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으로서 시장을 주도하는 승자가 되고, LIG 브랜드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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