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드럼업Ⅱ 체험단 발대식 통해 온라인 마케팅 진행
대우일렉, 드럼업Ⅱ 체험단 발대식 통해 온라인 마케팅 진행
  • 대한뉴스
  • 승인 2009.04.22 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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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일렉(대표 이성, www.dwe.co.kr)이 주부 파워블로거들을 통해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Ⅱ'의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대우일렉은 22일 3월 한 달간 모집한 신제품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Ⅱ(모델명:DWD-129RRP)'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3기" 의 발대식을 갖고 6월 중순까지 홍보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종 5인으로 구성된 이번 ‘클라쎄 프로3기’는 지원자 가운데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하여 선발된 이른바 '파워 블로거' 들로 구성되었다.이번 클라쎄 프로 3기는 모집과정에서 약 1000여명이 지원하여 지난해 히트 상품이었던 드럼업 세탁기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과 열풍이 신제품 '드럼업Ⅱ' 세탁기에도 이어지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신제품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는 지난해 드럼업 세탁기 출시와 함께 클라쎄 프로 1기 발대식을 갖고 출발 하였으며,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 체험단 클라쎄 프로 2기를 거처 이번에 드럼업Ⅱ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3기로 활동을 시작한다. 파워블로거들로 구성되는 '클라쎄 프로'는 온라인 홍보와 입소문 마케터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상 문제점 및 개선 방안에 대한 의견을 회사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적극 교환하는 등 프로슈머로서의 역할도 함께하는 대우일렉만의 차별화된 체험단이다.


이번 클라쎄 프로3기 체험단은 신제품 '드럼업Ⅱ' 세탁기를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의 클라쎄 프로 코너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며 온라인 활동은 물론 정기적인 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체험단 상호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게 된다. 대우일렉은 약 2달간 활동하게 될 체험단의 온·오프라인 활동비를 지원하며,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8주간의 활동을 완수한 파워블로거 중 우수 활동자 2인을 선발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우일렉 국내영업본부장 장인상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우일렉의 연이은 히트작이 될 드럼업Ⅱ세탁기를 더 효과적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칭찬 일색의 형식적 리뷰가 아니라 사용상 문제점 및 개선 방안들을 지적하고 수용함으로써 차기 모델 개발에도 적극 활용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클라쎄 드럼세탁기 드럼업Ⅱ(모델명:DWD-129RRP)는 기존 인체공학적 설계의 드럼업 제품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드럼업Ⅱ는 세계 최초로 세탁량에 맞추어 최적량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스마트 세제 자동투입 시스템'을 적용시켰다. 또한 이미 드럼업 세탁기를 통해 국내 최초로 드럼세탁기에 운동화 세탁 코스를 적용한바 있는 대우일렉은 이번에도 드럼세탁기 빨래 적용 범위를 획기적으로 확대시켜 기존 운동화 세탁 외에 업계 최초로 스타킹, 여성속옷, 손걸레 등의 빨래가 가능한 '스마트 세탁' 기능을 채용하였다.

유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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