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창열 기자] 가수 신성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민배우 김혜선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성훈과 김혜선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성훈은 인스타그램에 김혜선의 대한 고마음과 미안함을 전했다.
신성훈은 ‘시간이 지나고보니 참 죄송한 것도 많고 과분하게 감사한 것도 많은 혜선쌤! 늘 소녀감성처럼 순수하시고 허물없이 반겨주시고 챙겨주심에 감사했다. 서로가 너무 바빠지면서 예전처럼 자주뵙지 못하지만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만났던 연예인중 뭐든지 최고임^^. #롤모델 #스타 #배우 #김혜선 #소녀감성 #천사 #배려 #지혜로움’ 이라며 자신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2016년에는 신성훈이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활동할 당시 김혜선이 함꼐 동참해 힘을 실어주기도 했으며 김혜선이 론칭한 화장푼 브랜드 ‘헤리나’ 도 어려운 이웃에 수백개를 기부하기도 했으며 두 사람은 절친 선후배로 각광받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신성훈은 ‘너무나도 지혜로운 배우 김혜선 선생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정말 소녀감성이 가득한 순수한 배우입니다. 파이팅’ 이라며 응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