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 25일 운북사업소는 중구 영종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친환경 주말농장을 무료 분양한다고 했다.

이번 친환경 주말농장 분양은 중구 영종도 소재의 하수처리시설인 운북사업소 내 유휴부지(약1,120㎡)를 활용하여 마련하였다.
분양접수는 4월 2일(금)까지 인천환경공단 홈페이지(www.eco-i.or.kr) 회원 가입 후 온라인으로 신청 할 수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추첨 대신 사업소 자체적으로 공정하게 무작위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 당일 직접 참관을 원하는 지역주민들은 마스크 등의 개인위생용품을 지참 후 참여 가능하며, 인천환경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김상길 이사장은 “중구 영종도 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텃밭운영으로 농작물을 수확하는 기쁨과 함께 가족친화의 정을 느끼길 바란다.”라며, “주말농장 이외에도 영종도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