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2010 아반떼/ i30 썸머 페스티벌’개최
현대차,‘2010 아반떼/ i30 썸머 페스티벌’개최
  • 대한뉴스
  • 승인 2009.07.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2010 아반떼, i30가 캐리비안베이에 나타났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젊은 세대들의 여름철 최고 명소로 자리잡은 캐리비안베이에서 콘서트와 연계한‘2010 아반떼/i30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 동안 최대 밀집 지역인 캐리비안베이 입구에 지난 1일(수) 출시한 2010 아반떼/i30를 전시,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차량을 설명하고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을 운영했다.


또한 캐리비안베이의 인기 시설인 워터 슬라이딩이 위치한 와일드 리버존 입구에 스폰서 부스를 운영해, 2010 아반떼/i30와 관련된 퀴즈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캐리비안베이 초대권, 1회용 타투 및 비치볼 등을 증정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저녁에 개최된 캐리비안베이 ‘레이블 뮤직 파티’ 콘서트 무대에 2010 아반떼/i30 대형 배너를 설치하고 차 이미지가 삽입된 야광 팔찌를 제공해, 콘서트에 참석한 젊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레이블 뮤직 파티에 참석한 이유정씨(29세)는 “새롭게 출시된 젊은 감성의 2010 아반떼와 i30를 살펴보면서 좋아하는 음악을 시원한 공간에서 들을 수 있었던 1석 2조의 시간이었다”며 만족해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 시즌 젊은 층이 즐겨찾는 캐리비안베이에서 전시 및 프로모션을 통해 출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었다” 며, “특히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뮤직 콘서트와 연계해 새롭게 출시된 2010 아반떼/i30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제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시사회 초청, 음악 무료 다운로드 쿠폰 제공 등 젊은 층을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젊은 고객층의 관심 제고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2010 아반떼는 지난 1일(수) 출시 하루만에 2천 5백여대가 계약되면서출시 초반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임종우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