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임병동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구청 누리집 전면 개편을 맞아 설문조사 이벤트 ‘새단장해서 돌아왔~어흥’을 19일부터 2월 9일까지 3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청 누리집이 새단장함에 따라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조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 이용 편의를 높인다는 취지다.
참여방법은 새롭게 개편한 강서구청 누리집(https://www.gangseo.seoul.kr)을 이용한 후 만족도 조사 배너를 클릭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조사 내용은 총 7문항으로 누리집 이용 관련 디자인, 메뉴 구조 등 전반적인 만족도와 함께 축하·응원 메시지, 개선사항 등이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의 모바일 베이커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4일에 구청 누리집에 공지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누리집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이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구정 서비스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난 12월 이용자 편의를 높이고자 반응형 웹 도입, 통합예약 서비스 신설 등 구청 누리집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