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미스터피자가 18일(금), 새로운 광고모델인 로운과 함께한 첫 TVCF를 지상파 및 케이블을 통해 공개한다.이번 TVCF는 신제품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의 출시에 맞춰, 2022년부터 미스터피자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 로운의 매력과 신제품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로운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광고의 메인 카피인 ‘새로운 미스터피자의 첫번째 플레이’는 물론, 미스터피자의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될 2022년에 대한 의지와 기대감을 잘 풀어냈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로운과 함께한 TVCF 온에어를 기념해 미스터피자 매장, 콜센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제품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로운의 AR포토카드 4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지난 1월 새로운 광고 모델인 로운을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될 2022에 대한 의지를 표명한 바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이번 TVCF에는 새로운 광고 모델인 로운이 가진 특유의 매력을 통해 미스터피자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피자 신제품의 장점을 잘 담아내고자 했다”며, “온ㆍ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로운과 함께 도약해 나갈 미스터피자의 2022년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