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 전개
LF 헤지스,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 전개
21개 색상에 7가지 사이즈로 구성, 고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선택 범위 넓혀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2.05.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아이코닉 티셔츠’를 내세운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뉴스
LF 헤지스

 

헤지스가 클래식한 멋과 감성이 깃든 아이코닉 티셔츠를 활용한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성별, 인종,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아이코닉 티셔츠를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 런던부터 서울까지 전 세계를 아우르는 모두를 위한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헤지스는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런던과 서울에서 동시에 화보를 촬영하고, 이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개해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화보는 런던과 서울의 각 도시 내 시민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거리를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인물들은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티셔츠를 각자의 매력에 어울리는 방식으로 연출해 개성을 드러냈다.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코닉 티셔츠는 패션계 급부상한 스포티즘과 레트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더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탄생했다. 생동감 넘치는 21개의 색상에 7가지의 사이즈, 총 147개의 옵션으로 구성해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수피마 코튼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플라켓[1] 안쪽과 밑단 트임에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3색 테이프 포인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헤지스의 아이코닉 티셔츠는 헤지스 전국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헤지스닷컴(www.hazzys.com),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헤지스닷컴에서는 아이코닉 티셔츠 등 일명 피케 티셔츠, 카라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법을 소개하고 최대 10%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헤지스닷컴에서는 오는 5월 26일부터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서울편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2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