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다. 실체 있는 피부 과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포터스를 뜻한다. 더마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디지털 콘텐츠 이해도가 높은 국내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늘(10일)부터 이번 달 21일까지다. 에스트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9월 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A마스터’로 발탁되면 활동 기간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디지털(영상, 사진, 웹툰 등) 콘텐츠 제작, 마케팅 활동 기획,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수행할 수 있다. 에스트라는 ‘A마스터’에게 활동 기간 콘텐츠 제작비와 콘텐츠 전문가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는 에스트라 브랜드 현업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께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를 잘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A마스터’ 1기를 기획했다”라며,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디지털 콘텐츠로 국내외에 K-더마를 알리고 싶은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