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한국·호주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에 투싼 ix(아이엑스)를 전시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9월 5일(토)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한국·호주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에 SUV의 다목적성과 쿠페의 스타일을 결합한 신개념 SUV ‘투싼 ix(아이엑스)’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호주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에 신개념 SUV ‘투싼 ix(아이엑스)’를 전시한다.
이번 경기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 한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가 펼칠 첫 국가 대항전으로서 TV 생중계를 통해 410여 만명의 양국 축구팬들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돼, 현대차의 위상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이번 경기에 차량 전시 외에도 다양한 신차 홍보활동을 펼쳐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전방위 축구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현대차는 경기장내 A보드에 현대차와 투싼 ix 로고를 노출시켜 관람객뿐만 아니라 한·호주 안방에서 TV로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팬들에게 전방위적으로 현대차 브랜드와 투싼 ix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경기장 앞 광장에 투싼 ix 및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차량을 전시하고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 차량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관람객 1명에게 투싼 ix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진행한 홈페이지 이벤트 추첨을 통해 선정된 투싼 ix 계약 고객 50쌍 및 에쿠스 고객 10쌍을 이번 친선경기에 초청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본선 진출국과의 첫 맞대결로 양국의 관심이 매우 뜨거운 이번 경기에 ‘월드 베스트카’ 투싼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며 새롭게 출시된 ‘투싼 ix’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FIFA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축구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종우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