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공개
신한은행,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공개
캐릭터 쏠과 몰리가 사랑, 위로, 희망을 주제로 ‘땡겨요’ 브랜드 메세지 전달
  • 김남규 기자 dkorea777@daum.net
  • 승인 2022.10.0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캐릭터 쏠과 몰리가 배달앱 땡겨요의 라이더로 출연해 사랑, 위로, 희망의 주제로 땡겨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Special Thanks to’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뉴스
ⓒ신한은행

 

‘Special Thanks to’는 ▲라이더 중심 사랑편 ▲고객 중심 위로편 ▲소상공인 중심 희망편의 에피소드 3개와 에필로그 뮤직비디오 1편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스토리 기반 감동 애니메이션이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전문가들이 7개월간 높은 수준의 3D 영상으로 제작한 ‘Special Thanks to’는 코로나로 인해 삭막해지고 단절된 현대 사회에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사랑과 온정을 불어 넣는다’라는 착한 배달앱 땡겨요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 감동을 더하는 OST ‘너에게 위로’는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의 삽입곡 ‘Dear’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강아솔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신한은행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Special Thanks to’의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9월 26일 공개했고, 첫 번째 에피소드인 ‘사랑편’은 9월 30일 공개된 이후 4일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음 에피소드와 뮤직비디오는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배달앱 땡겨요의 선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Special Thanks to’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