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허니맛 홍삼으로 채우는 에너지 ‘정관장 활기력 JOY’출시
자몽허니맛 홍삼으로 채우는 에너지 ‘정관장 활기력 JOY’출시
정관장 홍삼에 자몽농축액, 벌꿀 등을 더해 완성한 맛있는 홍삼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2.11.29 18: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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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이윤성 기자] KGC인삼공사가 건강과 즐거운 맛을 동시에 충전해줄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

ⓒ대한뉴스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아르지닌, 타우린까지 한 병에 담아내어 가볍게 하루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앰플형으로 학교, 사무실, 체육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정관장 활기력’은 간편함과 재미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건강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정관장 활기력’의 최근 3년간(19년~21년) 연평균 매출성장률은 44%를 기록하며, 작년 한해에만 400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활기력의 온라인 판매량 중 2030세대 고객 비중은 약 6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활기력 에너지박스, 면세 전용 ‘활기력 에너지케리어’를 출시한데 이어, 자몽허니맛의 ‘활기력 JOY’까지 선보이며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채웅식 브랜드부장은 “수십 번의 관능 테스트를 거친 끝에 홍삼과 자몽허니사이 최적의 비율을 찾아낼 수 있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허니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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