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임병동 기자] 1월 25일(수) 11시,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베스트 메디칼은 상호연대를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장은채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김우현 ㈜베스트 메디칼 대표, 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베스트 메디칼은 재활전문 물리치료기기를 납품하는 의료기기회사로 평소 지역사회 내 복지시설 후원품 기부 및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복지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복지정보 및 의료재활 교육에 대한 자료 공유, 장애인 재활운동 및 치료 정보에 대한 자문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장애인복지증진활동에 함께 앞장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우현 ㈜베스트 메디칼 대표는 “이번 협약은 장애인 의료재활 발전을 위한 뜻 깊은 기회라고 표현하며, 서로 협력하여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하였다.
이에 장은채 관장은 “평소 지역사회 내 다양한 공헌활동을 해오신 김우현 대표에 대한 노고에 감사함을 표현하며, 이번 협약으로 이용자들의 재활운동과 치료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