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6일(월)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주방을 산뜻하게 꾸밀 수 있도록 CJ온스타일에서 밥솥, 식기 세척기, 셰프스틱 인덕션 레인지 등 3종의 화이트 컬렉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쿠쿠의 화이트 컬렉션 제품은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모델명: CRP-CHAS109FW)과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모델명: CDW-BD0620TW), 셰프스틱 인덕션 레인지(CIR-EP301FW)이다.
쿠쿠는 방송 중 밥솥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결제 시 5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코팅 내솥을 추가로 증정한다. 식기세척기와 셰프스틱 인덕션 레인지를 구매할 경우에는 각 24개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과 더불어 각각 쿠쿠 전자레인지와 스팀토스터를 선물하는 등 실속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의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의 내솥은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작동 시 발생하는 높은 압력과 습도, 고열에도 변형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취사(밥) 메뉴 이외에도 수육, 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의 기능도 갖추고 있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쿠쿠의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는 공간 활용도를 높인 카운터탑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3~4인 가정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용량을 갖추고 있다. ‘고온수 살균 세척’ 기능으로 눌어붙은 기름때와 말라붙은 밥알 등 설거지로 제거하기 어려운 음식물 찌꺼기를 강력하고 깨끗하게 세척하여 황색포도살구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을 99.99% 제거한다.
쿠쿠 셰프스틱 인덕션 레인지는 국내 최초로 요리의 온도를 감지할 수 있는 무선 셰프스틱을 통해 자동으로 화력을 조절, 쉽고 섬세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와이드 플렉스존 화구 사용시 최대 3,400W의 출력을 발휘해 재료가 많은 요리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6일 오후 3시 30분에는 CJ렌탈 방송 400회 특집을 맞아 쿠쿠 100℃ 끓인물 정수기 (모델명: TS100)와 전자레인지(모델명: CMW-A201DW) 패키지 렌탈 상품의 방송도 진행한다. 오후 방송을 통해 렌탈 상품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킨델 후라이팬 및 웍 세트와 라츠 냄비 2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CJ에서는 정수기 계약 고객에게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한다.
쿠쿠 관계자는 “유난히 추운 겨울을 지나 봄이 오는 길목에서 소비자들이 쿠쿠 제품으로 주방을 산뜻하게 꾸밀 수 있도록 CJ온스타일과 함께 화이트 컬렉션 가전테리어 방송을 준비했다”며 “주방 어느 곳에 놓고 사용해도 어울리는 쿠쿠의 화이트 컬렉션 주방가전과 함께 주방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