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마케팅·콘텐츠 전문기업 ‘대학내일’의 대학생 활동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아웃캠퍼스와 손잡고 전국의 대학생 동아리에 ‘블랙시크릿 순살’ 치킨을 지원하는 ‘동아리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동아리 어택’ 이벤트는 교촌이 작년 선보인 신메뉴 ‘블랙시크릿’ 치킨 시식 체험 행사로, 새 학기를 맞아 동아리 활동을 시작하는 MZ세대 및 대학생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월 12일(일)까지 아웃캠퍼스 카페 및 포스터 내 QR코드의 신청서를 통해 블랙시크릿을 먹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총 50개의 동아리를 선정해 ‘블랙시크릿 순살’ 치킨을 지원 할 예정이다.
선정된 동아리는 3월 13일(월) 아웃캠퍼스 인스타그램 및 카페를 통해 발표되며, 시식 기간은 3월 15일부터 31일 약 2주간 진행된다.
또한 4월 5일(수)까지 선정된 50개 동아리 중 #교촌동아리어택 등 해시태그와 함께 블랙시크릿 치킨을 맛있는 먹고 있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10개의 동아리를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E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새 학기가 시작하는 3월을 맞아 20대 대학생 고객들이 교촌치킨을 먹으며 활기찬 새 학기를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및 20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