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다가오는 야구 시즌을 맞아 교촌치킨 앱 멤버십 전체 회원들에게 ‘야구 홈런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국제 야구 대회 및 다음달 개막하는 국내 프로 야구까지, 그야말로 ‘야구 축제’를 맞은 국내 야구팬들에게 응원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촌은 4월 2일(일)까지 교촌치킨 앱 멤버십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3천 원 할인 쿠폰, 치즈볼 무료 증정 쿠폰, 볶음밥 무료 증정 쿠폰 등 3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3종은 블랙시크릿 시리즈(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R/S], 블랙시크릿순살[R/S], 레블반반오리지날)를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신규 회원 가입한 고객도 이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블랙시크릿’은 간장, 레드, 허니 등 교촌 3대 시그니처 메뉴 맛을 모두 살리고, 오향의 새로운 풍미를 입힌 메뉴다. 차별화된 소스 맛을 선보이는 교촌의 정체성을 녹여내면서도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블랙시크릿 시리즈는 야구 응원의 열기를 더욱 높여주는 완벽한 메뉴 될 것”며 “교촌치킨도 야구팬들과 함께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