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추운 겨울이 지나고 완연한 봄으로 접어든 3월은 새학기, 이사 등 출발과 설렘이 가득한 시작의 달이다. 특히 봄철 이사 시즌이 되면서 주변 친구나 가족들의 집들이 초대도 많아지는데, 집들이에는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아 더욱 까다롭고 어려운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실패 없는 생활 필수품을 1순위로 고려하는 편이 좋다. 만약 실용성 없는 선물을 준다면 사용처를 찾지 못한 채 처치 곤란으로 먼지만 쌓여갈 수 있기 때문. 세탁 세제, 유연제, 탈취제 등 자주 사용하는 생활 필수품이면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집들이 선물을 추천한다.
▶ 자연 유래 성분의 무자극 세제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 추천, 아토팜– 세탁세제&섬유 유연제
집들이 단골 선물로 세제, 섬유유연제가 손꼽히는 이유는 빨래할 때 거품이 번영과 부, 안정을 뜻하기 때문이다. 좋은 의미 뿐 아니라 안전한 성분, 우수한 제품력을 두루 겸비하고 디자인까지 훌륭한 세제, 섬유 유연제를 만나보자.
‘아토팜(ATOPALM)’의 ‘세탁세제&섬유 유연제’는 민감피부 스킨케어 1위 브랜드 아토팜의 20여년 민감피부 노하우와 독자적인 피부과학 기술력을 담은 온 가족 저자극 세제&유연제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피부에 닿는 옷감과 생활용품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아토팜만의 ‘생활더마’ 기술로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유해 의심성분 무첨가 테스트 완료 및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아 안심할 수 있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아이가 있는 가정의 집들이 선물로 추천하며 감각적인 홈 무드를 완성하는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센스 있는 선물로도 훌륭하다.
‘세탁세제’는 에코서트 인증 세정 성분, 자연 생분해도가 높은 애플 아미노산 성분 등 자연 유래 성분 99% 함유로 피부에도 안전하며 옷감 손상 및 변형을 최소화한 저자극 pH 중성 세제다. EWG 그린 등급 안심 전성분 적용 및 생분해도 98%로 잔류 세제 걱정이 없으며, 7종 멀티 복합 효소가 의류의 생활 얼룩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준다. ‘섬유 유연제’는 자연 유래 유연 성분이 피부와 옷감을 모두 부드럽게 케어해 정전기 방지, 섬유 보호 효과를 더해주며, 소취 성분이 실내 건조의 꿉꿉한 냄새를 없애고 상쾌한 건조를 도와준다. 포근한 프리지아 꽃 비누 향의 ‘프리지아 코튼’, 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튤립 블라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항균 탈취 효과로 섬세한 의류 보관에 도움, 르쥬르 – 드레스 퍼퓸(프렌치 라벤더)
날씨가 따뜻해지면 겨울철 입었던 두꺼운 옷을 정리하고 한층 얇아진 봄 옷을 꺼낼 때다. 섬세한 의류 보관이 필요한 환절기에 존재감이 더욱 부각되는 섬유 탈취제는 간단하게 뿌려 주는 것만으로 새 옷, 새 물건이 된 듯 기분 전환까지 가능하다.
홈 익스피어런스 브랜드 ‘르주르(Le Jour)’의 ‘드레스 퍼퓸’은 싱그러운 프렌치 라벤더 향의 섬유 탈취제로 옷장, 이불, 신발 및 신발장 등 각종 냄새 제거에 용이하며,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를 담아 항균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류, 옷, 인형, 신발 등의 냄새 원인균을 빠르게 분해한다.
또한 탈취에 탁월한 에센셜 오일과 곡물발효 성분 그리고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를 사용해 섬유향수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첩보에 의한 안전성 평가를 마친 제품이다.
▶ 타블렛 한 알로 세제와 린스까지 가능한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블랑101 – 식기세척기 세제
최근 식기 세척기가 젊은 층을 비롯해, 신혼부부 사이에서 ‘3대 이모님’으로 불리며 필수 가전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일명 ‘설거지 해방’을 실현시켜주어 윤택한 삶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식기세척기는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전용 세제 또한 식기세척기를 애용하는 사람에게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블랑101(BLANC101)'의 ‘식기세척기 세제’는 세제와 린스 기능을 겸비한 올인원(All in one) 타블렛 타입으로, 쪼개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루 날림이 적고 1정에 4~8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기존에 잘라서 사용했던 불편함을 없앴다.
1종 원료들을 사용해 야채, 과일 세척도 가능하며 유해물질 5종 무첨가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 패키지와 많은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안 내 보관도 용이하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