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 ‘4랑해요 반올림피자’ 캠페인 론칭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전개
반올림피자, ‘4랑해요 반올림피자’ 캠페인 론칭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전개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3.03.28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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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 피자를 활용한 ‘4랑해요 반올림피자’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뉴스
ⓒ반올림피자

 

먼저 오는 29일 공개될 신규 광고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숫자 4를 마주할 때마다 내 마음대로 네 가지 조합이 가능한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을 연계해 떠올린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회사 탕비실에서 전자레인지 타이머에 나타난 ‘4:44’ 표시를 볼 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4층 버튼을 누를 때 등 숫자 4만 보면 자동으로 반올림피자의 ‘내맘대로PICK’ 피자를 떠올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내맘대로PICK’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반올림 고구마, 치즈 후라이 피자를 포함한 총 25개 메뉴 중 4가지를 마음대로 골라 한 판에 담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도우 타입도 소보루, 치즈링, 크림치즈 등 7가지 중 소비자의 취향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추가할 수 있는 토핑까지 포함하면 177,100가지의 조합이 가능하다. 2021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피자 메뉴 중 판매량 TOP3를 유지하고 있을 만큼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반올림피자는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캠페인 기간 내 지하철 2호선 랩핑, 지하철 2호선 내부 광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국 주요 스팟에서는 광고 포스터와 함께 특별 제작한 스티커도 배포한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4랑해요 반올림’ 캠페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반올림피자 오프라인 광고나 TVC 인증샷 또는 숫자 ‘4’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이어 인스타그램 지피(GIPHY) 스티커를 활용하여 꾸민 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3월 29일부터 4주간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등수 별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메시지(DM)로 개별 안내된다.

인증샷 이벤트와 더불어 이벤트 소문내기, 이모지 퀴즈 등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콘텐츠와 함께 이벤트 관련 내용이 게시되면 댓글에 이벤트 정답을 작성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댓글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하여 매주 반올림피자 15,900원 상당의 피자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반올림피자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캠페인 론칭과 함께 반올림피자는 브랜드명 변경 소식을 알렸다. 기존 반올림피자샵에서 ‘반올림피자’로 새롭게 출발한다. 법인명 또한 주식회사 반올림식품에서 주식회사 반올림피자로 변경을 마쳤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새로운 이름,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반올림피자는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피자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산 토종 피자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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