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9월말까지 MTS KB M-able(마블)에서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꿀포인트를 제공하는 ‘꿀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월) 밝혔다.

‘꿀석체크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금융 상식을 쌓고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출석체크, 꿀미션 수행, 꿀퀴즈(금융 상식 퀴즈)를 통해 국내ㆍ해외 주식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꿀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금번 이벤트는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라면 KB M-able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출석체크하면 꿀포인트 20P(연속 출석 성공 시 추가 꿀포인트 증정) ▲KB증권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꿀포인트 최대 60P(매일 미션 3개 랜덤 제시) ▲보너스! 꿀퀴즈 정답을 맞히면 꿀포인트 20P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한다. 단, 보너스 꿀퀴즈는 비정기적으로 운영된다.
적립한 꿀포인트는 국내ㆍ해외 주식쿠폰 1천원~3천원과 1대 1 비율로 교환 가능하며, 같은 권종의 쿠폰을 여러 번 발급할 수 있다. 꿀포인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금융지식도 쌓고, 교환한 주식쿠폰으로 보다 알뜰하게 투자도 가능하여 일석이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 투자는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KB증권 MTS KB M-able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 M-able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