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책이음 서비스’ 고객 경험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책이음 서비스’ 고객 경험 이벤트 실시
  • 김남규 기자 dkorea777@daum.net
  • 승인 2024.06.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김남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 내 책이음 서비스시행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책이음 서비스는 하나의 회원증으로 전국의 책이음 참여 도서관에서 도서를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로 KB스타뱅킹에서는 본인과 자녀의 이용증까지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는 국립중앙도서관 등 공공 웹 또는 앱에서만 제공됐으나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KB스타뱅킹 등 민간 앱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졌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의 국민지갑내 책이음 서비스 이용증을 최초 등록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이다. 해당 서비스가 시행된 지난 13일 이후 등록한 고객도 소급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13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0만원권(3) 굽네치킨 오리지널 및 콜라 1.25L 모바일쿠폰(10)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 국민지갑 내 Wallet 포인트 1,000P(300)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스타뱅킹의 책이음 서비스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전국의 도서관을 편리하게 이용하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스타뱅킹은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40만 명을 돌파한 KB국민은행의 핵심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70여 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금융권 내 대표적인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행정안전부의 공공 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국민지갑여권 재발급 신청 책이음 서비스 예비군 동원훈련 조회 운전면허 벌점감경 교육 예약 국립생태원 예약 등 국민 수요가 높은 공공서비스 5가지를 확대하는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