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남규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25일 나주혁신도시 소재 웨스턴 호텔 행사장에서 ‘2024년도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전KDN의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식은 우수협력사 선정을 통한 동반 상생과 간담회를 활용한 협력관계 구축 및 사회적 가치 창출로 지속적인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김장현 한전KDN 사장을 포함한 관계자들과 선정된 우수협력사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협력사 선정 경과보고와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 오찬 및 간담회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한전KDN 사업본부별 추천과 공모를 통해 대상이 된 39개 협력사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2024년 우수협력사는 새하정보시스템, 송암시스콤, 스타프리마, 스페이스엑스, 아리네트웍스, 에스티로직, 엠씨에스텍, 엠플러스정보시스템, 오픈노트, 이노트릭스, 이창E&P, 제주아이티엘, 티지소프트, 포네트(가나다 順) 등 14개다.
한전KDN은 이들 14개 협력사가 우수한 기술과 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의 사업수행에 기여하였고 고용창출 등 사회적 가치 확산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협력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이들 우수협력사에게 기존의 ▲1년간 계약이행 보증수수료 지원 ▲1년간 인지세 지원 ▲동반성장몰 포인트 지급 등에 더해 ▲해외판로 지원사업 신청시 우대 등의 혜택을 추가하였으며 한전KDN 사보, 홈페이지 및 사내매체 등을 통해 우수협력사를 홍보할 예정이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한전KDN이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우수협력사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업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친환경, 디지털 중심의 에너지ICT 플랫폼 전문기업이라는 비전에 부합한 재생에너지 투자 확대,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 발굴 등 신사업 개발을 선도하고 협력사와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구축하여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