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버킷리스트로 꿈꿔봤을 프리미어리그 직관 여행을 떠날 기회가 찾아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 관람이 포함된 런던 여행 패키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티켓을 포함해 항공과 숙박까지 단돈 1,000원에 응모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당첨자에게는 여기어때 모델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홈경기 관람 티켓을 포함해 ▲런던 왕복 항공권 ▲런던 2박 3일 숙소 등 혜택을 2인 패키지로 제공한다. 축구 경기는 다음 달 19일에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햄과의 맞대결이다. 항공권은 내달 9일부터 11월 6일 기간 내 출발과 도착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숙소는 축구 경기 전날인 18일부터 20일까지로, 일정 변경은 불가능하다.
럭키드로우는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기간은 이달 22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예정이며,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당첨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런던 여행 중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를 관람하는 것이 런던 여행 필수 코스가 됐을 정도”라며 “프리미어리그 경기 관람이라는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싶은 모든 분들이 럭키드로우에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올여름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대표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섭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왔다. 다양한 게임 이벤트부터 이번 럭키드로우까지 총 1억원이 넘는 역대급 규모의 혜택을 마련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