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과 주택의 고급화 『2006 하우징브랜드페어』
주거환경과 주택의 고급화 『2006 하우징브랜드페어』
  • 대한뉴스
  • 승인 2006.02.10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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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C “미래컨셉하우스”와 “테마파크”조성

 

 

고품격 건축 및 주택 전시회인 『2006 하우징브랜드페어』가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명품 및 친환경 웰빙 건축자재를 주축으로 오는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차별화된 톱브랜드 주택전으로 개최된다.

‘하우징브랜드페어’는 변화되는 주거환경과 주택의 고급화에 포커스를 맞춰 새롭게 준비된 차별화 된 기법의 전략 전시회로 기존의 건축 및 주택자재 전시회를 과감히 탈피하여, 경쟁력 있고 친환경적인 자재들로 동종의 제품 중 대표적인 톱브랜드 제품을 위주로 수준 높은 행사이다.

또, 건축과 건설 등 관련분야의 전문가와 일반관람객을 구분하여 일정별로 관람할 수 있도록 관람별 차별화 전략을 세웠다. 개막일인 2월 15일은 ‘Business day’로 선정하여 국내 건설회사 구매부문 임직원, 건축설계사,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주 등 실질적인 구매층을 비롯한 관련 전문가와 신문, 방송, 전문지 등 언론사 취재진만 입장관람이 가능하며, 16일부터 19일까지는 관련 전문가를 포함한 일반 소비자 등 다양한 계층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는 규모가 다소 작더라고 알차고 품위 있는 명품 브랜드 전시회로, 코엑스 1층 전관(태평양관/인도양관)을 활용하여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참여업체 및 관람객 모두에게 알차고 짜임새 있는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세심한 전문 상담으로 성과 있는 행사가 되도록 양질의 전시회로 꾸며지고 있다.

주최측은 이 밖에도 각 출품품목을 세분화하여 동종 품목들은 한 블록에 배치하여 출품업체 및 상품이 비교전시가 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기술집약적인 제품과 차세대 주거의 트렌드를 제시할 ‘미래컨셉하우스’와 조경과 실내정원을 조화시켜 조경 산업의 오늘과 내일을 조명할 ‘테마파크’도 조성되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컨퍼런스룸에서는 인공지반녹화 아카데미 및 정기총회, 한국환경조경자재산업협회 창립총회, Super E House 및 건강주택 다가구 목조건물의 방화 및 차음, 시니어타운의 마스터플랜, 나무를 이용한 건강교실만들기, 국내시니어타운사례연구라는 주제 등으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또한 무료초청장 소지자와 온라인 사전등록자는 전시장에 오면 현장에서 확인 후 전시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Tel 02-515-4800/www.leadexp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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