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 펼쳐
현대차,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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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0.06.01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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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련된 감각과 스타일로 무장한 ‘i30’와 대표 커피 전문점 ‘커피빈’이 손잡았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일(화) 유명 커피 전문점인 커피빈(Coffee Bean)과 함께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는 젊은층에게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해 i30를 적극 알리는 한편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현대자동차


i30와 커피빈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는 젊은층에게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해 i30를 적극 알리는 한편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7월 16일까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는 i30 로고가 삽입된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이 사용되고 ▲매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i30 차량 2대 및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하는 커피빈 창사 10주년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커피빈 매장을 방문해 i30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잘 표현된 이미지를 i30 브랜드사이트(http://i30.hyundai.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넷북,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UCC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7월 말 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커피빈 슈퍼스타점 매장에 i30, 커피빈 로고 및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i30-커피빈 랩핑카’를 전시해 매장 방문 고객 및 유동 인구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통해 i30의 주요 고객층이자 커피빈 주요 이용층인 2030세대에게 i30의 세련된 스타일과 브랜드 이미지를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종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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