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 군산시에서는 수돗물에 대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오는 7월초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은 매년 상․하반기 2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조사로 조사결과에 따라 군산시 수도행정의 목표설정 및 계획을 구축하는 자료로 활용하게 된다.
시는 보다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여 수돗물 민원해소 및 요금 수준, 친절도 등 상수도업무 전반에 걸쳐 조사를 실시하게 되는데,
조사방법은 전년과 같이 시 홈페이지를 통한 설문조사 및 검침원들의 계량기 검침시 직접 방문조사를 통해 병행 실시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조사를 계기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은 물론 믿고 마실 수 있는 수돗물에 대한 홍보와 각종 민원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설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진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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