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26일(금) 전국 지사장, SM(서비스 마스터), CS리더와 각 지역본부 고객만족 업무 담당자 등이 300 여명이 참석하여 고객헌장 실천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경진대회는 공단의 금년도 고객서비스 실천 성과를 평가하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전사적인 소통과 공감을 통해 2011년에는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도출하고 그 의지를 다지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또한, 지난 1년간 고객헌장을 우수하게 실천한 지역본부와 지사를 3개씩 선정하여, 고객접점 현장에서 발굴한 다양한 고객서비스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이를 상호 공유하여 공단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높여 최고의 공공기관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다짐하였다.
이원석 기자
Off Line 내외대한뉴스 등록일자 1996년 12월4일(등록번호 문화가00164) 대한뉴스 등록일자 2003년 10월 24일 (등록번호:서울다07265) On Line Daily (일간)대한뉴스 등록일자 2008년 7월10일 (등록번호 :서울아00618호)on-off line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