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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미국 인조대리석 시장진출 모습.ⓒLG하우시스 |
LG하우시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 자사의 인조대리석 제품이 인테리어로 활용되어 있는 뉴욕 브룩클린 박물관에서 건설사, 디자이너, 유통고객 등 100여 명의 참석자와 함께 출시회를 가졌다.
LG하우시스는 2005년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 공장, 올해 엔지니어드스톤 ‘비아테라(Viatera)’ 공장을 본격 가동함으로써, 33만 m2 규모의 생산 인프라를 완비한 미국에서 두 종류의 인조대리석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물류센터 신규 운영, 시장 다각화, 유통망 확대 등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을 미국 전역에 적기에 제공하고 증가하는 프리미엄 인조대리석의 수요에 대응하는 동시에, 로우스(Lowe’s)와 같은 현지 대형유통점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LG하우시스 표면소재사업담당 황진형 상무는 “LG하우시스는 미국 경기회복 지연, 주택시장 침체 등 사업환경 악화에도 불구하고 , 상업용 시장 공략, 현지 마케팅 확대, 신제품 개발 역량 강화 등을 통해 미국 내 인조대리석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 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 등 주력지역의 생산 및 공급 체계 정비에 힘써 인조대리석 분야에서 세계 No.1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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