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전문기업 SPC 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열량은 가볍고 맛은 상큼한 샌드위치 반, 샐러드 반으로 구성된 '믹스박스' 3종을최근 출시했다.
샌드위치만 먹자니 부족하고, 건강을 생각해 샐러드를 하나 더 추가하기는 부담스러운 기분이 드는 경험은 20대, 30대 여성이라면 다들 한 번쯤을 가져 봤을 것이다. 여기에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해 가벼운 점심을 찾는 남성 직장인들도 적당한 점심식사를 찾기는 쉽지 않다.
든든하게 한 그릇 ⓒ 파리바게뜨
지난 6개월간 사전 테스트를 거쳐 가장 인기 있는 조합으로 '똑똑하게 즐기는 Mix Box', '피크닉 가고픈 날엔 Mix Box', '든든하게 Mix Box'가 탄생했다. '믹스박스' 3종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중 베스트 인기제품만을 담았다. '디럭스 샌드위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런치 샌드위치'와 '로스트 치킨 샐러드', '시저샐러드', '로스트 치킨샐러드'가 가장 맛있게 어울리는 짝을 찾아 조합을 이뤘다.
믹스박스의 테이크아웃 전용 포장용기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독특한 믹스박스만의 포장용기는 봄 나들이 피크닉 도시락 세트로 미리 점 찍어둘 정도로 센스 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30 여성층과 건강한 점심을 즐기려는 직장인들을 위해 '믹스 박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특히, 믹스박스는 칼로리는 낮으면서 한끼 식사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세트 구성으로 싱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준영 기자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 (등록번호:서울가361호) 시사뉴스투데이 (등록번호:서울라00170호) 다이나믹코리아 (등록번호:서울중00175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