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지구야 이제 쿨링해!’ 신제품 텀블러 출시
커핀그루나루, ‘지구야 이제 쿨링해!’ 신제품 텀블러 출시
  • 대한뉴스
  • 승인 2014.05.12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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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소비자를 사로잡을 방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및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여름 고객맞이'를 준비 중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는 접어들고, 시원하면서 무더운 여름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오며 여름맞이 준비를 마쳤다.

ⓒ커핀그루나루
이러한 프랜차이즈 시장에 맞춰 프리미엄 커피 프랜차이즈 ㈜커핀그루나루는 여름 빙수 메뉴뿐만 아니라, 시원한 느낌을 물씬 살려 신제품 텀블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커핀그루나루 텀블러는 '지구야, 이제 쿨링해!'라는 친환경적이며, 귀여운 컨셉으로 일회용 컵 대신 친환경적인 텀블러를 사용하며 날이 갈수록 기온이 올라가는 지구 온난화 해결에 함께 나서자는 의미를 담아 선보인다.

커핀그루나루 신제품 텀블러는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하나는 지난 9일에 출시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로써 커핀그루나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을 그대로 살려 제작하였으며 하단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장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또 하나는 오는 30일에 출시 예정인 다. Premium coldcup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재질로서 이중 진공 구조로 뜨겁거나 찬 음료를 넣었을 경우 열전도율이 낮으며, 물방울 결로 현상을 방지해준다. 또한 뜨겁고 찬 음료의 온도를 일정시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보온보냉 효과가 우수하다.

커핀그루나루 텀블러의 공통된 특징은 콜드컵 타입의 기본 뚜껑 외에 개폐가 가능한 뚜껑까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함께 출시된 패셔너블한 네온 오렌지컬러의 숄더스트랩은 여름휴가 및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핀그루나루는 텀블러 출시와 함께 3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는 텀블러로 음료 구매 시 음료 금액을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두 번째는 스탬프 프로모션으로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받은 스탬프를 3개 모으면 '클래식 빙수' 또는 '허니버터브래드 오리진' 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마지막으로 플라스틱형 텀블러인 I'm your purpler 텀블러와 숄더스트랩 동시 구매 시 금번에 출시된 국내 최초 액상형스틱커피 '리스틱'을 증정한다.

커핀그루나루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트렌디하고 기능적인 텀블러를 출시했으며, 올 여름 높은 활동도 및 편의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커핀그루나루는 편의성을 살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퍼플멤버스'를 출시하여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으며, 추후 싱그러운 라임을 컨셉으로 한 시원하고 차별화된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텀블러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ff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일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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