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너지사 홍사윤 대표,글로벌에너지’사 화석연료의 매연90% 감소, 스모그 해결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글로벌에너지사 홍사윤 대표,글로벌에너지’사 화석연료의 매연90% 감소, 스모그 해결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全球能源 홍사윤代表, ‘全球能源’公司提出通过少90%的天然燃料气到题的治理模式。
  • 대한뉴스
  • 승인 2014.06.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오염의 주범 매연감소와 에너지절약을 통해 환경을 살릴 대안을 제시하다

过减染的主犯-废气节约能源,作挽救境的对应方案

중국의 급속한 산업 환경변화에 의한 공장, 자동차. 선박 . 발전소 .등 에서 나오는 매연에 의한 스모그현상으로 주변 국가들의 환경규제에 대한 논의와 중국정부에서 스모그와의 전쟁을 선포 환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고, 친환경규제가 확대됨에 따라 친환경자동차시장의 확대, 2020~2030년까지 자동차 시장의 주류는 여전히 내연기관이 차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따라서 내연기관의 연비를 향상시키는 기술과 오염물질 배출을 줄이는 기술이 향후 친환경자동차 기술개발의 핵심 방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글로벌에너지 홍사윤 대표는 내연기관의 불완전 연소로 배출되는 매연과 온도배출을 최소량으로 줄여 갈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신기술) 기계장치를 개발, 에너지 분야와 스모그 문제 해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홍사윤 대표ⓒ대한뉴스
由于中
产业结构的急速 ,工、汽、船舶、发电站等生的废气造成的雾霾现象使周边国家集中对环境制理和中政府与雾霾战争的情。根据保限定,绿色汽大,2020~2030年截至,预测占据汽的主流依然是燃机,所以可以看到提高燃机的油染物排出的技为绿色汽车开发的核心方向。此,全球能源홍사윤代表指出能源域和雾霾问题的新模式,可以缩减由于燃机的不完全燃而排出的废气开发减少高排出量至最少的新技机械装置。

불완전연소의 발생 주범인 중국의 ‘스모그’

不完全燃是中国雾霾的主犯

국제도시 베이징이 ‘잿빛 스모그의 도시’로 전락, 중국 국무원신문판공실이 2013년 환경보고서를 발표해 지난해 중국 한해 전체 스모그 평균일수가 35.9일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2년의 18.3일보다 두 배 가까이 늘어난 수치로 1961년 이래 최대치다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2013 1 12일 베이징시 환경감시센터의 지수도 ‘심각한 오염’을 뜻하는 292를 가리켰다. 대기질량 지수는 336마이크로그램(=)으로, ‘위험’ 수준이었다. 베이징 도심은 1 29일 오전 지름 2.5㎍ 이하의 초미세먼지를 이르는 PM 2.5의 농도가 ㎥당 354를 기록, 스모그가 단순한 안개가 아니라 화석연료의 불완전연소로 발생한다는 사실이다.

的首都北京2013112日北京市督中心指指出“染”,大气质量指数为336=㎥,于危水准。北京市中心129日上午记录由直2.5㎍以下的粒物形成的PM2.5每平方米354雾霾不是单纯而是由于化燃料的不完全燃烧发生的。

또한 스모그 지역이 베이징 한 곳만이 아니라 광범한 지역에서 일어났다는 사실이다 베이징, 톈진, 스자좡(石家莊), 지난(濟南) 등지는 6단계 대기오염 지수 가운데 최악인 6등급을 기록하는 등 200m 앞도 보이지 않는 상황의 스모그가 발생한 지역이 중국 전체 면적의 4분의 1에 달했다. 이에 베이징시는 시민들에게 외출을 자제해 줄 것을 권고하는 한편 당, 기관, 기업 등에 공무용 차량의 30%는 운행을 못하도록 하고 배기가스 배출이 많은 자동차 역시 운행을 중지하는 내용과 또 자동차가 3분 이상 정지할 경우에는 엔진을 끄도록 하는 의무 규정도 만들 예정이다. 그러나 2014년 들어서도 중국의 중금속 스모그는 그칠 줄 모르고 중국인민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

另外雾霾仅仅是北京一地方,事上广范都有生。北京、天津、石家庄、南等地是6气污染指中是最差的6200m前都看不到人的雾霾严重地区达到中全部面1/4。因此北京市政府市民们尽少外出,此同,也制定一些基本定,党、机、企等公车辆30%行受限,废气排出量大的汽停止行,以及汽3以上停止的情须关闭发动机的义务等。但就算是2014施,中的重金属雾霾不知道能不能防止住,中人民的安全仍然受到威

ⓒ글로벌에너지사

온실가스의 주범인 ‘이산화탄소’(매연) ‘배출온도’를 줄이다

体的主犯 -“二”(煤烟)的“排出度”

전 세계 70억 인구가 사용하는 에너지 도구인 ‘내연기관’에서 배출되는 매연 즉 ‘이산화탄소’와 ‘온도배출’을 최소량으로 줄여 갈수 있다는 확신으로 연구개발을 시작 ‘내연기관 엔진‘에 부착하는 기계장치를 개발 에너지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는 목표 아래 연구, 개발하여 특허를 취득한 ‘내연기관용 공기조절 댐퍼’는 지구 온난화 방지를 통해 지구환경을 지키고자 하는 세계적인 과제에 새로운 답을 제시하고 있다.

全世界70亿人口使用的能源工具“燃机”里排出的煤烟,即确信能够将度排出量降低到最少的开发经开始,因此提出燃机发动机”附的机器装置开发能源域的新模式。开发并取得利的“燃机用空气调节器”是通防止地球暖化,保地球境的世界性课题的新方案。

ⓒ대한뉴스
글로벌 에너지사는 대한민국 경남 양산시에 위치하여 2009 03월에 한국 특허를 획득하고 전 세계 표준을 위하여 에너지 환경을 중점으로 사업을 하고 있는 신생기업으로 사업품목은 온실가스의 주범인 ‘이산화탄소’와 ‘배출온도’와 ‘소음’을 줄이는 기계장치로써 선박, 자동차, 비행기, 발전소, 공장 등에서 사용 중인 내연기관 ‘엔진’ 부분에 부착함으로써 획기적인 결과를 볼 수 있는 결과물을 세계최초로 발견하여 발명 하였다.

全球能源社是位于韩国庆山市,20093韩国专利,了全世界准,把能源境作重点产业的新生企产业项目是用机械装置体的主犯二和排出度,噪音,船,汽机,发电站,工等使用中的燃机发动机的部分附着品,可以看到巨大的果,是世界最先发现明。

이에 홍사윤 대표는 “글로벌 에너지 사가 보유한 기술이 대한민국의 자산이 되면 녹색에너지, 녹색교통, 녹색생활 로 이어지는 녹색혁명의 산업적 요소를 두루 갖추게 된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글로벌에너지 사가 보유한 기술로써 전 세계 에너지 낭비와 온실가스 배출과 스모그의 주범인 매연을 을 확실하게 줄일 수 있다.”고 확신했다.

글로벌에너지 사 홍사윤대표가 발명한 ‘공기조절 댐퍼’(신기술)는 전 세계 내연기관을 새롭게 바꾸고 고치는 과정에 대한민국이 중심이 되어 일어날 엄청난 일자리 창출은 제 3의 산업혁명이 발생 할 수 있으리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피력했다.

홍사윤代表强:“全球能源有的技如果可以成为韩国资产,便可以实现绿色能源,绿色交通,绿色生活,绿色革命的产业型要素。”另外可以非常确信的,全球能源有的技可以少全世界能源浪体排出,以及雾霾的主犯-废气。”全球能源홍사윤代表明的“空控制器”(新技)在全世界燃机改程中,成为韩国的重心,造相大的就,具有可以生第三次产业革命的信心。

ⓒ대한뉴스

환경과 에너지 분야에서 세계최초‘신기술을 적용

境和能源域里用世界最初 “新技

글로벌에너지 사 홍사윤 대표는 환경과 에너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인과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지구온난화로 인해 북극 빙하가 녹아내려 지구생태계가 변화되고 있는 현 실정에서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안고 있는 숙제 중 하나이다.

全球能源홍사윤代表境和能源有分不的因果系。由于地球暖化引起的北冰河融化,使地球生态关系正生着化,所以能源有效的使用不仅仅韩国也是全世界所面课题中的一.

홍사윤 대표는 “글로벌에너지 사에서 개발된 ‘내연기관 신기술’을 가지고 생각과 뜻을 같이하는 사업파트너와 협력하여 선박, 자동차, 보일러, 항공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정 에너지의 최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개발, 환경과 에너지 분야에서 세계최고를 향해 나아갈 것 에 목표로 두고 전반적인 생산과 전 세계 동시다발적 사업을 위하여 모색 중인 가운데 글로벌마인드를 갖춘 투자처와 전 세계적인 사업역량을 보유한 기업과 협력하기를 바란다. 고 하며 끝으로 글로벌에너지 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내연기관용 신기술은 특히 중국의 스모그발생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기술로써 중국과의 국가적인 교류가 되기를 희망 한다.” 고 말했다.

홍사윤代表:“全球能源以开发燃机新技志同道合的事业伙伴一起合作,在船舶、汽锅炉、航空机等各个领域里,开发可以使能源合理利用的品,以境和能源域的世界最高端,在全面的生和全世界同产业物色的同取具全球思想的投资处,以及有全世界性产业力度的企合作。最后全球能源公司具燃机用新技,作是中雾霾问题发生的技,希望和中国达国际的交流。”

지구환경과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과 방안에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연구개발에 매진하는 글로벌에너지 사의 홍사윤대표의 쉼 없는 행보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상호 그대로 글로벌에너지로 거듭나길 기대한다.

全球能源的홍사윤代表在地球境和能源有效利用的开发研究中不惜努力,这种不停歇的步履不是在韩国,更是成世界知名的商

김덕주 기자

종합지 일간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다이나믹코리아(등록번호:서울중00175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보일러닥터제품 ⓒ글로벌에너지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