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제3회 고객사IT무상점검서비스캠페인' 개최
다우기술, '제3회 고객사IT무상점검서비스캠페인' 개최
하계휴가철 맞아 전산시스템 사전점검 및 장애요인 제거 효과 제공
  • 대한뉴스
  • 승인 2006.06.2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최헌규 www.daou.co.kr)은 '제3회 고객사

IT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개최한다.

'고객사 IT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다우기술이 고객 만족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4년 부터 시행해온 서비스 프로그램의 종류로 유지보수계약을 통해 유료로 제공

되었던 기술 지원 서비스를 7월 한달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캠페인을 통해 시스템 진단 및 설치점검, 장애사전진단 및 문제해결, 관리자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하계휴가철을 맞아 IT운영상태를 사전 점검

하여 장애 요인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상제품은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소프트웨어(썬자

시스템) 및 하드웨어, IBM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비넷 포탈 및 CMS, 시트릭

엑세스 스위트, VMware ESX서버, 위니피메일, SL-GMS, EMC, 네트워크어플라이

언스, 퀀텀 등으로 다우기술 전 제품에 걸쳐 진행된다.

다우기술은 지난해까지 캠페인을 통해 100여개 고객사에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대상제품을 더욱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서비스신청은 대상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우기술 홈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문의는 서비스센터 (02-3450-4624)

문의할 수 있다.



- 정권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