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트(gilt), 한국시장 성공적 런칭위한 프로모션 파티
길트(gilt), 한국시장 성공적 런칭위한 프로모션 파티
배우 소이현, 민효린 등 유명 셀러브리티 파티 참석해 자리빛내
  • 대한뉴스
  • 승인 2015.04.30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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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조정광=기자] 글로벌온라인쇼핑사이트길트(www.gilt.com)가 최근 이태원에위치한비원(B ONE)클럽에서한국시장런칭을기념하여프로모션파티를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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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프로모션파티에는배우소이현, 민효린뿐만아니라모델이현이, 송해나, 정호연, 조민호, 박성진등평소에도스타일리시한패션감각과트렌디한감성으로유명한셀러브리티들이참석해런칭을축하했다.

길트는이번행사를통해국내패션주요인사들에게길트를소개하고빠르게성장해가는한국패션업계와의파트너십을더욱돈독히형성해나갈계획이라밝혔다. 특히길트를통해한국디자이너들을해외시장으로소개하는것은물론국내고객들만을위한해외브랜드제품한정세일등을진행해판매할예정이라고전했다.

200712월설립된미국의명품프라이빗쇼핑사이트인길트는해외유명디자이너브랜드를정가대비최대 70 퍼센트할인된가격으로판매하는등혁신적인프로모션을통한온라인쇼핑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 세계각지의인기있고매력적인브랜드와소비자트렌드에적합한제품을선별하여기획한세일을매일새롭게업데이트하고있으며, 여성남성아동패션과리빙등카테고리에걸쳐고른특별한상품을회원전용의차별화된가격으로제공하고있다. 현재길트는전세계 9백만명이넘는회원을확보하고있다.

특히 미국 외 지역에서 발생하는 매출이 전체의 20%를 기록하는 등 (2014년 기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 및 결제된 전체 상품의 88 %가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발송되며, 하루 평균 25천 개의 택배 박스가 180여 개 국가로 배송된다.

지재홍 길트 해외 마케팅 담당부장는 "최근 직접구매에 대한 한국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길트에서도 한국으로 배송되는 제품의 양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한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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