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지원청,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제천교육지원청,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
전화친절 응대 등 전문강사 특강 펼쳐
  • 김병호 기자 kbh6007@hanmail.net
  • 승인 2017.01.23 09: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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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교육모습.ⓒ제천교육지원청

[대한뉴스=김병호 기자] 충청북도 제천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금) 전직원과 소속기관 및 각급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 에이스 리서치 김욱 이사를 초빙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김욱 이사는 친절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상황별 전화응대기법에 대하여 다양한 사례중심으로 알기 쉬운 진행을 이어갔다.

 

또한, 교육에서 전화응대의 중요성과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는 긍정적인 마음과 변화가 중요하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실천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장병석 교육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교직원이 매사에 친절하고 청렴한 태도를 몸에 익혀 한 단계 수준 높은 제천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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