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김지수 기자] 주식회사 에프원시큐리티 이대호 대표이사가 지난 19일 오후 국회 본청 3층 별실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정보보안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매거진2580과 코리아 리더 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이명수, 박성중 국회의원의 후원과 함께 '2018 코리아 리더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8 코리아 리더 대상 시상식이 지난19일 오후3시 국회의사당 본관(3층)에서 개최됐다.
‘코리아리더 대상’은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 심사원들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분야별 리더십과 산업발전에 공이 큰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에프원시큐리티는 정보보호컨설팅서비스와 정보보호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정보보호 전문 기업으로 이대호 대표이사는 정보보안업계 산업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대호 대표는 수상에 대해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보보호산업 발전을 위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프원시큐리티는 현재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성공적인 시장 진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 중이며 다시금 크게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등록번호:강서라00175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