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 출시
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 출시
이디야커피, 어린이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 출시
  • 김남규 기자 dkorea777@daum.net
  • 승인 2023.03.3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김남규 기자] 이디야커피가 30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하며 키즈 음료군을 강화했다.

ⓒ대한뉴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1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음료 ‘신비아파트 음료’를 출시했으며, 키즈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이색 과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새로 선보였다.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에는 30일 방송 예정인 신비아파트 시즌 5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를 패키지로 활용했다.

신비아파트는 어린이 방송 채널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호러 애니메이션으로 TV 애니메이션 외에도 영화, 뮤지컬, 전시회,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로 확장되며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 출시를 기념해 AR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음료 2개 구매 시 1팩(5장)씩 증정되는 AR카드는 전용 어플에 카드를 비추면 움직이는 캐릭터가 3D로 소환되고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 카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가족과 함께 매장을 찾는 어린이 고객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키즈 제품군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2018년 선보인 ‘키즈 뽀로로’ 3종(▲사과매실 ▲포도블루베리 ▲오렌지)은 매년 평균 130만 개 가량 판매되며 이디야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지난 2020년 선보인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키즈 스낵 ‘아이스콘 2종’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찾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