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23 봄 시즌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 공개
야놀자, 2023 봄 시즌 캠페인 ‘놀자, 계산적으로’ 공개
여행 가격 민감도 높아짐에 따라 신중하고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반영한 광고 공개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3.04.17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3년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대한뉴스
ⓒ야놀자,

 

신규 캠페인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여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독보적인 고객 혜택 기반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다. 전반적인 여행 비용 상승 및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고객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ㆍ차별화된 혜택ㆍ다양한 인벤토리 등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오늘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봄 시즌 캠페인은 트렌디한 여행의 대표주자 배우 신세경, 에너지 넘치는 가수 츄, 합리적 소비의 대명사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한다. 봄 맞이 경주 여행, 부모님과의 여행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 ‘합리적으로 소비하고,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ㆍ여가 트렌드’를 보여준다.

고객 혜택을 강조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대표 여행 상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쿠폰 적용 시 경주 라궁호텔을 최대 6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7주간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도 진행한다. 오는 23일(일)까지 경주월드 22% 할인 쿠폰을 5백 명에게 제공해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올 봄,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가격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신중해지는 여행 패턴에 공감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최우선 전략을 기반으로 야놀자와 함께라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1225호
  • 대표전화 : 02-3789-9114, 02-734-3114
  • 팩스 : 02-778-6996
  • 종합일간지 제호 : 대한뉴스
  • 등록번호 : 서울 가 361호
  • 등록일자 : 2003-10-24
  • 인터넷신문 제호 : 대한뉴스(인터넷)
  • 인터넷 등록번호 : 서울 아 00618
  • 등록일자 : 2008-07-10
  • 발행일 : 2005-11-21
  • 발행인 : 대한뉴스신문(주) kim nam cyu
  • 편집인 : kim nam cyu
  • 논설주간 : 김병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미숙
  • Copyright © 2024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 및 제보 : dhns@naver.com
  •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