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이디야커피가 오는 4일 무더운 여름 시원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쉐이크’ 2종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버터 팬케이크’ 1종을 출시한다.

이번 쉐이크 2종은 ▲피스타치오 쉐이크 ▲더블 초코칩 쉐이크로 쉐이크에 피스타치오, 카라멜 토핑, 초콜릿 칩 등을 다채로운 토핑을 올리고 시럽이 흘러내리는 비주얼로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피스타치오 쉐이크’는 우유 베이스의 쉐이크에 피스타치오 베이스와 카라멜 토핑을 더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더블 초코칩 쉐이크’는 진한 초코시럽과 바삭한 초콜렛 칩에 달콤한 바닐라향의 풍미를 더해 무더운 여름 시원 달콤하게 즐기기 더욱 좋다. ‘쉐이크 2종’(▲피스타치오 쉐이크, ▲더블 초코칩 쉐이크)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의 지난해 전국 가맹점 판매량 분석 결과, 봄이 시작되는 4월 쉐이크군의 판매량은 전월 대비 약 30%가량 증가하기 시작해 무더위가 시작되는 6~8월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소한 우유의 풍미에 다양한 플레이버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좋아 이디야커피의 쉐이크를 찾는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디야커피는 맛과 비주얼 모두 사로잡은 ‘쉐이크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한층 강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버터 팬케이크’도 선보인다. ‘버터 팬케이크’는 이디야커피가 선보이는 세 번째 팬케이크 제품으로 부드러운 팬케이크에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듬뿍 올려 다양한 음료는 물론 ‘NEW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더욱 좋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시원하고 달콤한 쉐이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쉐이크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넓히게 됐다”라며 “올 여름 이디야커피에서 시원한 음료, 다양한 베이커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종합지 대한뉴스(등록번호:서울가361호) 코리아뉴스(등록번호:강서라00189호) 시사매거진 2580(등록번호:서울다06981호) on-off line 을 모두 겸비한 종합 매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