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진행
야놀자,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진행
고객ㆍ제휴점 간 상호 신뢰할 수 있는 예약 환경 조성 지원…고객 보상 정책 및 응대 절차 점검
  • 이윤성 기자 dhns9114@naver.com
  • 승인 2023.08.04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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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뉴스=이윤성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야놀자
ⓒ야놀자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제휴점 대상 상호 신뢰할 수 있는 여행ㆍ여가 예약 환경 조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휴점 취소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숙소 마련, 포인트 지급 등 보상 정책과 고객 응대 절차를 점검한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안심 예약제, 야놀자케어 등 기존 보상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야놀자는 중복 예약 방지를 위해 제휴점의 적극적인 예약 관리를 독려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동반 성장 방안도 마련했다. 적극적인 예약 관리를 약속하는 ‘야놀자케어’ 가입 제휴점을 대상으로 3개월 간 중복 예약으로 인한 취소가 없을 시 쿠폰을 지급해 고객 유치를 지원한다. 또한, 전문 숙박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예약 관리, 서비스 개선 등 효율적인 숙소 경영을 위한 정보를 지속 공유할 계획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제휴점 서로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신뢰도 높은 여행ㆍ여가 환경 구축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는 고객 최우선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과 정책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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